룸스프레이 만들기

작성자2조/조진선|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1

목감기에 걸려 힘들어하시면서도 적극적으로 활동하셨음
자주느끼는 감정 찾기에는 즐거움과 평안을 선택하시고 늘 마음을 비우고 살려고 한다 하심
상황별 감정표현하기에서는 외출할때 아무리 꾸며도 나이가 드니 이쁘지가 않다며 조금한 더 젊었으면 좋겠다 하심
'자애명상'영상 보며 호흡과 명상해보고 룸스프레이 만들어 뿌려보심 감기에 걸려 향을 잘 못맡는다며 조금 아쉬워 하셨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0 오우 어르신이 요리하시고 나누는 게 즐거우시군요. 감기가 빨리 나아서 향을 맡게 되면 좋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