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스프레이만들기

작성자8조 허기득|작성시간26.06.11|조회수16 목록 댓글 1

이숙자어르신
상황별 감정을 표현해보니 우울감은 있지만 요즘 매일 걷기와 근력운동을 하는것이 삻의 활력소가 된다고 하심
'숙자야 ~사랑한다 ,잘 살고있어' 라고 말씀하시며 나비포옹도 잘 하셨고 오일로 스프레이를 만들어 방에 뿌리시며 매일 씻어도 노인냄새가 나는것 같았는데 향이 좋아 매일 사용해야겠다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2 좋은 향이 집안에 가득 차길 바래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