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숙자어르신
상황별 감정을 표현해보니 우울감은 있지만 요즘 매일 걷기와 근력운동을 하는것이 삻의 활력소가 된다고 하심
'숙자야 ~사랑한다 ,잘 살고있어' 라고 말씀하시며 나비포옹도 잘 하셨고 오일로 스프레이를 만들어 방에 뿌리시며 매일 씻어도 노인냄새가 나는것 같았는데 향이 좋아 매일 사용해야겠다고 하심
다음검색
이숙자어르신
상황별 감정을 표현해보니 우울감은 있지만 요즘 매일 걷기와 근력운동을 하는것이 삻의 활력소가 된다고 하심
'숙자야 ~사랑한다 ,잘 살고있어' 라고 말씀하시며 나비포옹도 잘 하셨고 오일로 스프레이를 만들어 방에 뿌리시며 매일 씻어도 노인냄새가 나는것 같았는데 향이 좋아 매일 사용해야겠다고 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