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스프레이 만들기

작성자7조 임경희|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1

김재환 어르신 감정찾기 표현글도 혼자서 척척 써보시고 미스트도 오일 부어 만들어보시고는 향이 좋다고 하시며 아내분께도 뿌려주심 나비포옹할때가 제일 좋다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2 마자요 저도 나비포옹하면 좋더라구요, 어르신이 장난기가 있으신가 봅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