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순자 어르신
상황별 어르신이 느끼는 감정을 표현해봄
항상 긍정적인 분이시라 기분도 최고👍
😍어르신의 느낌을 대신 적어드리고~
4분동안 어르신과 같이 눈을 감고 '자애명상'을 들으며 속으로 '어르신께서 엄청 좋아하실 명상이겠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어르신께서 너무 좋은시간이었다고 하심 😻
오일향을 맡아가며 정제수와 오일을 섞은후 룸스프레이를 완성
스티커를 붙여주니 값어치가 더 나가보인다고 말씀하심
이렇게 좋은걸 경험하게 해주셔서 항상 감사하다고 하심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