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스프레이 만들기

작성자4조/김희정|작성시간26.06.11|조회수27 목록 댓글 2


💁‍♀️황순자 어르신

상황별 어르신이 느끼는 감정을 표현해봄
항상 긍정적인 분이시라 기분도 최고👍

😍어르신의 느낌을 대신 적어드리고~

4분동안 어르신과 같이 눈을 감고 '자애명상'을 들으며 속으로 '어르신께서 엄청 좋아하실 명상이겠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어르신께서 너무 좋은시간이었다고 하심 😻


오일향을 맡아가며 정제수와 오일을 섞은후 룸스프레이를 완성
스티커를 붙여주니 값어치가 더 나가보인다고 말씀하심
이렇게 좋은걸 경험하게 해주셔서 항상 감사하다고 하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2 어르신이 좋아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