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6조 오영은|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송모방 어르신>지난번 주소쓰기에서 동이름 잘 쓰셨고 이번에는 나머지 아파트이름까지 적어보기로 하셨습니다.오늘 시는 쓰는게 어려워 대필해드리고 읽어드리고 색칠하고 꾸며 보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잘 하셔써요~^^ 대필도 좋아요. 그래도 어르신 마음이 들어가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