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글 읽고쓰기

작성자박영숙|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1

이명자어르신 -- 읽기만해서 쓸줄몰랐던 글자들을 요즘 공부하면서 쓰고 알게 돼서 너무 좋다고하심 주2회를 목표로 잡았지만 시간되는대로 더해보겠다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5 좋네요~
    일기처럼 감정을 써보실수 있도록 권유도 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