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6조/박영란|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1

김상심 어르신
시를 읽고 쓰시면서 그 상황을 상상하시며 눈물이 난다 그래 맞아 그때 그시절에는 그랬어 하시며 열심히 참여 하시고 시 쓰기 한편 을 잘 쓰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5 감정을 색지에 적어보세요~

    뒷장
    그때 그 시절에는 그랬어~
    생각하면 눈물이 나네"
    이런말로 작성하셔도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