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6조/박영란|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상심 어르신시를 읽고 쓰시면서 그 상황을 상상하시며 눈물이 난다 그래 맞아 그때 그시절에는 그랬어 하시며 열심히 참여 하시고 시 쓰기 한편 을 잘 쓰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5 감정을 색지에 적어보세요~뒷장 그때 그 시절에는 그랬어~생각하면 눈물이 나네" 이런말로 작성하셔도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