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3조 이인숙|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동원어르신 치료를 받고 좋아지셔서 목표를 높게 잡아서 매일 필사를 한다고 함. 이렇게 많이 글쓰기는 처음이라고 열심히 즐겁게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5 글쓰기도 중요하지만 감정도 하나씩 넣어서 작성해주세요~무엇이 좋은지?어떤게 생각이 나는지?이런 것들을 선생님이 대화하시면서 이끌어내서 작성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