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3조 이인숙|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1

김동원어르신
치료를 받고 좋아지셔서 목표를 높게 잡아서 매일 필사를 한다고 함. 이렇게 많이 글쓰기는 처음이라고 열심히 즐겁게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5 글쓰기도 중요하지만 감정도 하나씩 넣어서 작성해주세요~
    무엇이 좋은지?
    어떤게 생각이 나는지?
    이런 것들을 선생님이 대화하시면서 이끌어내서 작성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