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시.읽고 쓰기

작성자5조 양상임|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1

곽정순어르신 

요즘 수술한 눈이 더 안보인다고 글 쓰기를 못 하시겠다고 하시네요 눈이 흐미해서 글이 잘 안보인다고 하셔서 시 조금 따라 쓰시고 색칠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5 꾸미기를 이쁘게 하시네요
    힘들고 어려울때는 선생님이 읽어드리고 감정을 끌어내서 어르신의 말을 적어주시는 것도 권유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