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1조/손미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화자어르신좋은 시가 많아 읽고 쓰는 재미가 있다고 하심성당일로 바쁘신중에도 6월에도 열심히 해보시기로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5 색지에는 작성하고 계시는 거죠?이번에는 활동을 제대로 하시지 않은것 같아요~활동지 한번 읽어보시고 다음번에 가시면 진행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