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1조/손미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1

김화자어르신
좋은 시가 많아 읽고 쓰는 재미가 있다고 하심
성당일로 바쁘신중에도 6월에도 열심히 해보시기로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5 색지에는 작성하고 계시는 거죠?
    이번에는 활동을 제대로 하시지 않은것 같아요~
    활동지 한번 읽어보시고 다음번에 가시면 진행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