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6월 목표 정하고 좋은시 필사 하기

작성자7조/오수현|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1

과일과 야채 이름 스스로 써보기를 목표로 정하고 , 어려운 글씨는 서로 공부해 가면서 두 번 씩 쓰셨습니다.

향기로라는 시가 제일 마음에 든다면서
아무 부담 없이 오고 가는 것 없이 묵묵히 풍기는 향기가 좋다고 감정 표현도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5 오~ 드디어 시가 한편 나왔네요 ㅎ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