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1조/유선영|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춘심 어르신 ㅡ 눈이 어두워서 잘 안보이지만 이번에도 열심히 공부해보야겠다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시를 한편쓰시거나 ,삼행시를 지으시든..,아니면 감정을 멋드러지게 한번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