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쓰고 읽기

작성자6조최행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1

곽동규 어르신
내일이 배우자의 기일이라 자녀분들이 와 계셔서 오늘은 간단하게 시 한편만 쓰고 색칠하시다가 나머지는 숙제로 두장 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선생님
    감정을 써서 사진한장 올려달라고 했는데~
    가음번에 가시면 하실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