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쓰고 읽기 작성자6조최행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곽동규 어르신내일이 배우자의 기일이라 자녀분들이 와 계셔서 오늘은 간단하게 시 한편만 쓰고 색칠하시다가 나머지는 숙제로 두장 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선생님 감정을 써서 사진한장 올려달라고 했는데~가음번에 가시면 하실건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