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읽고쓰기 작성자2조 최옥임|작성시간26.06.05|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곽명진어르신: 정말 오랜만에 시를 읽고 글씨를 써보신다고 하셨음 어린시절 친구들 하고 책.시집 보던 추억이 떠오른다고 말씀하셨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ㅠㅠ 감정을 쓰고 사진을 찍으라는 내용은 모두들 왜 안읽으실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