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읽고쓰기

작성자2조 최옥임|작성시간26.06.05|조회수31 목록 댓글 1

곽명진어르신: 정말 오랜만에 시를 읽고 글씨를 써보신다고 하셨음 어린시절 친구들 하고 책.시집 보던 추억이 떠오른다고 말씀하셨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ㅠㅠ 감정을 쓰고 사진을 찍으라는 내용은 모두들 왜 안읽으실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