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쓰고 읽기 작성자7조/정신옥|작성시간26.06.08|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조례어르신-안녕 당신이란.시를일고 그리움과 추억이 느껴 지신다며 긴 장문의 시를 옮겨 적으심.글씨가 작아서 옮겨 적기가 힘들지만 천천히 시를 읽어보니 마음을 울리는시들이 많다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