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쓰고 읽기 작성자1조/ 박숙희|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애순 어르신아직 안보고 아드님이름,본인휴대폰번호 쓰기는 안되지만 열심히 연습해 보시겠다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문해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해요~꼭 목표를 달성하시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