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쓰고 읽기 작성자7조 서정숙|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선자 어르신 병원에 입원하셨다가 나오셔서 그런지 꽃그림을 참 좋아하시고 잘 그리셨는데~~백일홍 꽃을 좋아 하셔서 백일홍 시쓰시고 꽃도 그려보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수고하셨습니다.얼굴이 많이 편찮아 보이시는데 얼른 좋아지시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