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쓰고 읽기

작성자7조 서정숙|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1

김선자 어르신 병원에 입원하셨다가 나오셔서 그런지 꽃그림을 참 좋아하시고 잘 그리셨는데~~
백일홍 꽃을 좋아 하셔서 백일홍 시쓰시고 꽃도 그려보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수고하셨습니다.
    얼굴이 많이 편찮아 보이시는데 얼른 좋아지시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