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6조/김선옥|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인자 어르신~시를 읽는건 잘하시는데, 쓰기를 어려워하십니다.글자 조합도 머릿속에서는 되는데 손으로 쓰는건 어려워 하셨습니다. 그래도 노래하듯이 읽어보라하니 재밌게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좋네요~재밌게 하셨다니 다행입니다.글이 쓰여진 느낌에도 즐거움이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