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6조/김선옥|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1

김인자 어르신~
시를 읽는건 잘하시는데, 쓰기를 어려워하십니다.
글자 조합도 머릿속에서는 되는데 손으로 쓰는건 어려워 하셨습니다. 그래도 노래하듯이 읽어보라하니 재밌게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좋네요~
    재밌게 하셨다니 다행입니다.
    글이 쓰여진 느낌에도 즐거움이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