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6조최행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곽동규어르신--'한짝을 그리워하네'--'조개껍데기'시를 쓸때도 읽어 보실때도'딱 내맘처럼 한짝을 그리워하네'하셔서 지원사랑 웃으시기도 하고,위로도 해 드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선생님~딱 내맘처럼 한짝을 그리워하네'이 내용을 글뒤에 작성해서 사진찍어서 한장 올리나는 말담에 가시면 선생님이 시 뒷장에 적어주셔도 좋을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