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은시 읽고쓰기 2주차

작성자1조/정미란|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1

김경심어르신
목표는 일주일 두개씩 시 적어보려고 했는데 요즘 몸이 안좋아 한편만 적었다고 한다 이거라도 잘하셨다고 칭찬해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색지 사용해서도 부탁드립니다.
    책은 다음에 어르신이 시간날때마다 사용하셔도 좋고 색지에 많이 필사를 해보고 감정도 써보고 해주시는게 좋아요
    책책책 만들어보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