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시 읽고쓰기 2주차 작성자1조/정미란|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경심어르신 목표는 일주일 두개씩 시 적어보려고 했는데 요즘 몸이 안좋아 한편만 적었다고 한다 이거라도 잘하셨다고 칭찬해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색지 사용해서도 부탁드립니다.책은 다음에 어르신이 시간날때마다 사용하셔도 좋고 색지에 많이 필사를 해보고 감정도 써보고 해주시는게 좋아요책책책 만들어보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