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은시 읽고 쓰기

작성자4조/김희|작성시간26.06.09|조회수36 목록 댓글 3

이칠심어르신
밥은 먹었니?라는 글이 맘에 와 닿는다시며 큰소리로 천천히 읽어보시며 필사를 하셨고 꾸미기도 해보며 밥은 정이고 죽을때까지 해야하는 숙제라고 하시는 말이 인상깊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쌤~
    밥은 정이고 죽을때까지 해야하는 숙제라고 하시는 말이 인상깊었음
    이말을 시 뒷장에 적어주셔서 사진을 찍었으면 만점인데~ㅠ 담에 가시면 시 뒤에 글좀 적어주세요~
  • 작성자4조/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참
    적어놨는데 사진을 찍지 않았네요~~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그럼 다행임.
    하셨음 괜찮아요~어르신 말들이 아까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