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시 읽고 쓰기 작성자4조/김희|작성시간26.06.09|조회수3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칠심어르신밥은 먹었니?라는 글이 맘에 와 닿는다시며 큰소리로 천천히 읽어보시며 필사를 하셨고 꾸미기도 해보며 밥은 정이고 죽을때까지 해야하는 숙제라고 하시는 말이 인상깊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쌤~밥은 정이고 죽을때까지 해야하는 숙제라고 하시는 말이 인상깊었음이말을 시 뒷장에 적어주셔서 사진을 찍었으면 만점인데~ㅠ 담에 가시면 시 뒤에 글좀 적어주세요~ 작성자4조/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참적어놨는데 사진을 찍지 않았네요~~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09 그럼 다행임.하셨음 괜찮아요~어르신 말들이 아까워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