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시 읽고쓰기(2주차) 작성자3조/김난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옥순:어르신이 시쓰기숙제를 많이 해놓으심 매우 잘하셨다고 칭찬해드림 스티커를 드렸더니 이번에는 스티커도같이 붙여서 꾸며 놓으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