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시읽고쓰기 작성자5조/정혜진|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책을 읽고쓰시면서 옛날과거 생각이많이난다고 하시면서 감정표현은 딸들에게 사랑하고 고맙다고 눈시울을 적시셨습니다 글씨기을 좋아하셔서 매일 읽고꾸준히 쓰시겠다고하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1 매일 꾸준히 잘 하고 계셔서 너무 감사합니다.수고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