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은시읽고쓰기

작성자5조/정혜진|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1

시책을 읽고쓰시면서  옛날과거 생각이많이난다고 하시면서  감정표현은  딸들에게  사랑하고 고맙다고 눈시울을 적시셨습니다  글씨기을 좋아하셔서 매일 읽고꾸준히  쓰시겠다고하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1 매일 꾸준히 잘 하고 계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