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은시읽고쓰기

작성자2조/김영숙|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1

김점엽어르신
여름비를 쓰시면서 글씨를 이쁘게 쓰고싶은데 생각처럼 잘안된다하심
여름에 내리는 비는 무섭게 쏟아지는 비보다 잔잔하게 오는비가 좋다고 표현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1 좋은데요~
    시는 마음을 쓰는거지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