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시읽고쓰기 작성자2조/김영숙|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점엽어르신여름비를 쓰시면서 글씨를 이쁘게 쓰고싶은데 생각처럼 잘안된다하심여름에 내리는 비는 무섭게 쏟아지는 비보다 잔잔하게 오는비가 좋다고 표현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1 좋은데요~시는 마음을 쓰는거지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