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4조/문솔량|작성시간26.06.10|조회수12 목록 댓글 1



이정순어르신
어르신 병원 입원으로 인해 한 주 늦게 평생교육프로그램 진행하였음
좋아하는 시 색지에 쓰시고 뒤편에 어르신의 감정 적어보았음.
6월 목표도 세워보며 다시 화이팅!하기로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1 늦게라도 프로그램 진행해 주시고 다시 화이팅!도 하시고 너무 감사하네요~
    얼른 좋아지시기를 기도한다고 전해주세요~^^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