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4조/문솔량|작성시간26.06.10|조회수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정순어르신어르신 병원 입원으로 인해 한 주 늦게 평생교육프로그램 진행하였음좋아하는 시 색지에 쓰시고 뒤편에 어르신의 감정 적어보았음.6월 목표도 세워보며 다시 화이팅!하기로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1 늦게라도 프로그램 진행해 주시고 다시 화이팅!도 하시고 너무 감사하네요~얼른 좋아지시기를 기도한다고 전해주세요~^^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