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4조/김희정|작성시간26.06.10|조회수21 목록 댓글 1


💁‍♀️김종님 어르신

집에 계실때는 tv가 친구라 공부할 생각을 못하신다고 하셔서 시 3편 읽어보는걸로 이번달 목표를 세움

어르신께서 마음에 드는 시ㅡ (감사)를 골라 필사를 해보심

😍간혹 받침은 틀리시지만 한글자 한글자 정성스럽게 써주심

필사를 하고난 후 어르신의 느낌을 적어보았고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하신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1 이쁘다. 하나님은혜로 건강하고 기쁜삶이 되시길바래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