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애어르신
시를 먼저 한번 읽어보고 어르신이 느끼는 감정대로 이쁘게 옮겨 써보고 색지에는 제일 맘에 드는 시를 골라 써보았습니다
항상 열심히하는 어르신을 보며 달달나무 스티커는 주렁주렁 열리고 있습니다
시를 쓰면서 느끼는 감정은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이순애어르신
시를 먼저 한번 읽어보고 어르신이 느끼는 감정대로 이쁘게 옮겨 써보고 색지에는 제일 맘에 드는 시를 골라 써보았습니다
항상 열심히하는 어르신을 보며 달달나무 스티커는 주렁주렁 열리고 있습니다
시를 쓰면서 느끼는 감정은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