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시 읽고쓰기

작성자8조 /정희은|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1

이순애어르신
시를 먼저 한번 읽어보고 어르신이 느끼는 감정대로 이쁘게 옮겨 써보고 색지에는 제일 맘에 드는 시를 골라 써보았습니다
항상 열심히하는 어르신을 보며 달달나무 스티커는 주렁주렁 열리고 있습니다
시를 쓰면서 느끼는 감정은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1 달달나무가 진짜 주렁주렁하네요~ 오지다 ㅋㅋ
    어르신 너무 잘해주시고 계셔서 감동이다고 전해주세요~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