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3조_주향화|작성시간26.06.10|조회수38 목록 댓글 1

왕순덕어르신 

 

6월 학습 목표는 5월에 이어 가족이름 쓰기,

주소 쓰기, 전화번호 쓰기로 정하였음. 어르신께

손주 이름 쓰기도 해보자고 얘기해드렸더니 손주가 많아 이름이 헷갈릴것같다며 안하겠다고하셔서

그럼 필요한 단어 쓰기와 손주 이름을 한두 명씩

나누어 연습해보자고 말씀드렸고, 어르신께서도

좋다고 하셨음

「반디불」을 읽어드리고 따라 쓰기도 진행한 후

느낀 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음. 어르신께서는

"친구들과 반디불 잡으러 다니던 그때가 그립다"

라고 말씀하셨고, 그 내용을 적어드린 후 어르신께서 직접 뒷면에 따라 적으셨음. 한글이 익숙하지 않으심에도 글자를 하나하나 또박또박 정성껏 적으시고,

꾸준히 노력하시는 모습에 칭찬 많이 해드렸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1 good!~~~~~
    너무 잘해주시고 계세요~
    선생님 화이팅!!!
    문해어르신이 늘 걱정이었는데 선생님이 이렇게 열심히 해주시니 저도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