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작성자8조차영철|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송자 어르신 항상 열심히 노력하시고 최선을 다 하십니다 심심해서 라고 하시지만 사실 즐기시는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25 new 수고하셨습니다. 어르신의 감정을 색지에도 잘 적어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