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읽고쓰기

작성자4조/김정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11 목록 댓글 1

김순심어르신
이번주에도 열심히 시를 색지에 완성하셔 스티커 까징 붙이시고
색지뒷쪽에는 상상하셔 꽃동산과 오리를 그려 놓으셨음
너무잘하셨다고 칭찬 많이해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25 수고하셨습니다. 재미있는 글로도 표현해보시기를 권유해 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