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시읽고쓰기 작성자4조/김정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순심어르신이번주에도 열심히 시를 색지에 완성하셔 스티커 까징 붙이시고색지뒷쪽에는 상상하셔 꽃동산과 오리를 그려 놓으셨음너무잘하셨다고 칭찬 많이해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25 수고하셨습니다. 재미있는 글로도 표현해보시기를 권유해 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