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숙어르신 ~~좋아하는 시를 읽고 쓰기 책은 다 완성하시고 칼라색지 옮겨 쓰고 예쁘게 잘 꾸며놓으시고 "안부"라는 시를 읽고 느낀점까지 써 놓으시어 너무 잘 하셨다고 칭찬해 드림.
칼라색지에 해 놓으게 너무 많아 일주일에 한장 하시고 글씨를 반듯하게 써 보시라고 말씀드리니 알겠다고 하심.
다음검색
서경숙어르신 ~~좋아하는 시를 읽고 쓰기 책은 다 완성하시고 칼라색지 옮겨 쓰고 예쁘게 잘 꾸며놓으시고 "안부"라는 시를 읽고 느낀점까지 써 놓으시어 너무 잘 하셨다고 칭찬해 드림.
칼라색지에 해 놓으게 너무 많아 일주일에 한장 하시고 글씨를 반듯하게 써 보시라고 말씀드리니 알겠다고 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