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3주차

작성자4조 조미경|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1

서경숙어르신 ~~좋아하는 시를 읽고 쓰기 책은 다 완성하시고 칼라색지 옮겨 쓰고 예쁘게 잘 꾸며놓으시고 "안부"라는 시를 읽고 느낀점까지 써 놓으시어 너무 잘 하셨다고 칭찬해 드림.
칼라색지에 해 놓으게 너무 많아 일주일에 한장 하시고 글씨를 반듯하게 써 보시라고 말씀드리니 알겠다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25 new 너무 열심이신 어르신 5회차는 운동좀 많이 하시면서 쉬엄쉬엄하시길 권유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