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쓰기

작성자3조/신영란|작성시간26.06.16|조회수12 목록 댓글 1

임영금 어르신
시가 읽을때마다 마음이 잔잔하니 좋다고 하시며
오늘은 특히 반찬도 가져다주고 좋은 프로그램도 헤주늠 복지관에 감사하는 마음이 들어 감사라는 시를 선택하시고 필사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25 시가 마음에 들어서 다행입니다. 어떤마음이 드시는지 뒷장에 작성해보셨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