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4주차

작성자4조 조미경|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1

서경숙어르신 ~~ "가족과 얼굴을그리다"이라는 시를 읽고 쓰시고 느낀점도 써 놓으시어 글씨 예쁘게 잘 쓰시고 꾸미기도 잘 하셨다고 칭찬해 드리니 웃으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1시간 45분 전 new 밥먹고 놀면서 사람이 자꾸 변해간다 요즘 귀찮고 재미가 없다는 말이 지속적으로 자존감이 떨어지고 있나봐요
    애잖하네요. 무언가 움직이면서 소소하게 성취감 느낄수 있도록 해드리면 좋겠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