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좋아하는 시 읽고 쓰기 - 4주차

작성자3조/김유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1

허송애어르신 - '백일홍' 시 필사하고 읽어 봄
어르신 방문 때마다 시 한편씩 필사하고 스티커로 꾸미며 재밌어 하시고 색지에 필사한 종이 화일에 끼워 보관하시며 '이렇게 많이했네' 하고 뿌듯해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25 new 선생님~
    어르신 감정도 잘 적고 계시는 거죠? 한번씩 뒷장에 기분이나 즐거운 말, 재미있는 생각등을 글로 표현해 보시라고 권유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