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드후원

쑥떡과 짜장밥전달

작성자7조/오수현|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1
장아진, 김오남, 곽영식 어르신

와~ 한 끼씩 딱 해 먹기 좋네~ 하시며, 오늘 점심은 짜장밥 ! 하셨다..
유통기한 확인해 드렸고 빨리 드시라고 말씀드렸더니 바로 해서 먹겠다고 하셨다.. 쑥떡도 냉동실에 넣어 놓고 입이 심심할 때 한 개씩 꺼내서 렌즈에 데펴 먹겠다고 .. 잘 먹겠다고 하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