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외부후원

선풍기 전달

작성자3조/장남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0

고창수어르신

벌써부터 더운여름이 선풍기가 없으셔 너무걱정이셨는데 큰 선물을 받으신것 같으시다고 척척 조립하시더니 바로 틀어 집앞밭에 일하시다 오신 땀을 시원하게 식혀보십니다

이경자 어르신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수 있으시다고 너무 감사하다고 행복해 하십니다.에어컨도 고장이 나시고 선풍이기도 없이 어떡하실까 걱정이 많으셨는데 선풍기 지원 덕택으로 걱정이 없다하시고 게다가 신일거라고 메이커 있는거라 더좋다 하시고 감사하게 잘쓰시겠다고 전하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