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수어르신
벌써부터 더운여름이 선풍기가 없으셔 너무걱정이셨는데 큰 선물을 받으신것 같으시다고 척척 조립하시더니 바로 틀어 집앞밭에 일하시다 오신 땀을 시원하게 식혀보십니다
이경자 어르신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수 있으시다고 너무 감사하다고 행복해 하십니다.에어컨도 고장이 나시고 선풍이기도 없이 어떡하실까 걱정이 많으셨는데 선풍기 지원 덕택으로 걱정이 없다하시고 게다가 신일거라고 메이커 있는거라 더좋다 하시고 감사하게 잘쓰시겠다고 전하십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