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외부후원

두부 단백질 크런치볼

작성자4조 조미경|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0

문수북7길 쉼터~~ 맛있는 두부 과자를 챙겨줘 고맙고 "사랑해"라고 하심. 맛을 보시더니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다고 하심.
우유나 두유에 넣어 드시면 더욱 좋다고 말씀드리니 웃으시면서 고맙다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