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부후원

지팡이 전달

작성자7조/오수현|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0
박광자 ,노선엽, 김정례, 이순득 어르신

지팡이가 참 튼튼하다고. 좋다고 하시면서 왔다갔다 바로 걸어 보셨다.
병원 갈 때마다 낡은 지팡이 들고 다녔는데
이제 이 튼튼한 지팡이 들고 가야겠다고 좋아하셨다. 다들 고맙다고 .. 잘 쓰겠다고 하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