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부후원

지팡이 전달

작성자8조 /정희은|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0

이순애어르신
허리.다리가 불편하셔서 지팡이 없이는 외출하기 힘들어 하시는데 기존에 있는 지팡이가 오래되어 하나 필요했는데 새지팡이가 생겨서 기분이 너무 좋다고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정양순어르신
다리가 불편하셔서 걸을때 등산스틱을 지팡이로 사용하고 계셔서 신청해 드렸더니 너무 고맙다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