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팡이 전달 작성자7조/지정화|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만천 어르신께 이동하실때마다 넘어질까봐 염려되었다고 꼭 지팡이 사용하시라고 전달하니 튼튼하고 편하다고 하시며 고맙다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