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부후원

지팡이전달

작성자4조/조영애|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0

강하정어르신
사용하신 지팡이가 많이 않 좋았다며 세심하게 신경써주어 감사하다고 하셨음

최영애어르신
지팡이사용이 필요 하던차에 지팡이 전달을 받게되니
너무 좋다고 하셨음

서화자어르신
지팡이가 튼튼하게 좋아 보인다며 고맙게 잘 드시겠다고 하셨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