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팡이 전달 작성자2조 오현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염학자어르신오경자어르신주우덕어르신박본업어르신서상심어르신김영자어르신김희심어르신어르신들께서 지팡이가 가볍고 짱짱해서 좋다고 말하며 고맙게 잘쓰겠다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