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전달 작성자2조김순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정임 어르신"따뜻한 마음이 담긴 빵을 받으니 매우 기쁘고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라고 하셨습니다 배점자 어르신오후에 노인일자리에 가실 때 몇 개 챙겨가셔서 간식으로 잘 드시겠다고 말씀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