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드제빵

빵전달

작성자2조김순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한정임 어르신
"따뜻한 마음이 담긴 빵을 받으니 매우 기쁘고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라고 하셨습니다

배점자 어르신
​오후에 노인일자리에 가실 때 몇 개 챙겨가셔서 간식으로 잘 드시겠다고 말씀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