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반찬 전달 작성자8조 허기득|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길남, 이은춘 어르신날씨가 흐리고 비가 와 관절통이 생기고 입맛이 없어 식사를 못 하고 계셨다고 하시며 따뜻한 카레와 반찬으로 맛있게 식사 하시겠다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