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S칼텍스밑반찬

GS밑반찬 전달

작성자4조 조미경|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박연심어르신 ~~목욕탕에 막 갔다와 아침식사 하려고 한다고 하시어 드실수 있도록 하여 어르신께서 카레가 맛있다고 든든하게 잘 드셨다고 하심

서경숙어르신 ~~ 마산에서 동생이 왔는데 때마침 반찬을 줘 함께 맛있게 드신다고 너무 고맙다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