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S칼텍스밑반찬

GS밑반찬 전달

작성자4조 배란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황수선어르신
아침을 늦게 드시는데 반찬 따뜻해서 맛있게 잘드신다고 하시고 짱아찌가 흘러서 옷에 살찍 묻었습니다 고맙다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