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밑반찬 전달 작성자4조 배란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황수선어르신 아침을 늦게 드시는데 반찬 따뜻해서 맛있게 잘드신다고 하시고 짱아찌가 흘러서 옷에 살찍 묻었습니다 고맙다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