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S칼텍스밑반찬

gs칼텍스 밑반찬전달

작성자2조김순남|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배이순 어르신
맛있는 반찬을 가져다줘서 고맙다고 하셨습니다 특히 미역줄기가 매우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손향자 어르신
혼자 지내며 반찬을 골고루 챙겨 먹기가 힘들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밑반찬을 지원해 주어 끼니 걱정을 덜었다며 매우 기뻐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