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S칼텍스밑반찬

GS밑반찬 전달

작성자7조 서미선|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이순애,방귀엽 어르신)
오늘 바람이 불어 싸늘한데 따뜻한게 와서 너무 좋다고 매번 푸짐하게 잘 나와서 잘 드시고 있다고 감사하다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